[경기도카페] 경기도 광주 예쁜 카페 이배재제빵소

안녕하세요! 민규입니다. 

경기도 광주 예쁘고 이색적인 카페가 있다고 추천을 받아 찾아오게 된 이배재제빵소. 건물이 너무 커서 사진에 다 담기지 않았는데 겨울이라 그런지 크리스마스 조명같은걸로 장식해놓아서 건물이 정말 예뻐보였어요. 주차공간은 그렇게 넓지도 좁지도 않았지만 내부 공간에 손님이 꽉 차있다고 생각한다면 주차공간이 부족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통유리로 되어있는 이배재제빵소 외부 모습.jpg

 

내부로 들어서니 넓직한 공간과 조명, 내부 중앙에 위치한 사각형 바 테이블 때문에 전체적으로 특색있어보였고 러그와 포토액자 등등 소품 덕분에 이색적인 도시의 카페 느낌을 받았었어요. 특히 공간 가운데에 사각형으로 존재하는 바 테이블이 오픈형태로 존재하여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위생에 민감한 요즘 시기에도 깔끔하고 위생적이라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어요.

 

카페 중앙에 위치한 바 테이블
1층 창가좌석

 

메뉴구성을 보면 가격대가 다른 카페에 비해 다소 비싸다 라고 생각이 들텐데요. 그건 팩트라고생각합니다. 카페 인테리어를 생각하여 자리값을 좀 받는다 생각하더라도 제빵 및 음료 가격은 다소 비싸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맛있을 거라고 생각하여 저희는 빵 4개, 말차아인슈페너,뱅쇼,카페라떼,콜드브루 4가지 음료를 주문하였어요. 코로나바이러스가 심각해지기 전에는 예쁜 머그잔에 음료를 주었다고 하는데 요즘 위생적으로 민감한 시기라 그런지 1회용 테이크아웃 잔에 음료를 담아주는것은 알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음료 가격.jpg
말차아인슈페너,뱅쇼,콜드브루,카페라떼,빵

 

저희는 2층좌석에 앉았는데, 1층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쾌적 했다 라고 한다면 2층 좌석들은 앤틱하고 편안하고 이색적인느낌이라 할까, 그것도 동서남북 각 구역마다 다르게 인테리어를 해서 2층 한 층인데도 불구하고 통일되지않은 인테리어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고, 각자 취항에 맞는 자리에 앉아서 카페와 디저트를 즐기시면 될 것 같습니다:)

 

2층으로가는 계단 또한 통창이라 예쁘다
2층에서 1층 바가 보이는 구조. 천장에는 나무뿌리조명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2층에서 바라본 깔끔한 바테이블
2층 창문자리. 확트인 통창으로 비추는 햇살이 따뜻한자리
앤틱한 원형테이블과 소파로 구성된 가칭 앤틱존

 

카페를 즐기고 밖으로 바로 나가는게 아니라 건물 뒤쪽으로 나오면 야외 테라스 또한 예쁜 조명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작년 12월의 경우 모닥불도 피워놓고 방석들이 구비되어있었다고 하는데 지금은 그렇게까지 손님이 많이오지 않아 방석구비는 되어있지 않고 모닥불 또한 없었지만 그네의자 옆으로 흐르는 시냇물 소리가 듣기 좋았어요.

 

야외 테라스 그네의자와 예쁘게 설치되어있는 나무조명. 오른쪽 조명 밑에는 작년기준 방석이 구비되어있었다고 함.
조명과 앉을수있는 좌석이 많이 구비되어있는 야외테라스 일부분, 그리고 나

 

경기도 광주 이색 데이트 장소를 찾거나 넓직한 장소의 카페를 찾고계시거나, 맛있는 빵이 드시고 싶으신 분들, 야외 테라스에서 카페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경기도 광주 카페 이배재제빵소를 추천 드립니다.